아더에러와 엔하이픈이 만났다 커버이미지
news

아더에러와 엔하이픈이 만났다

아더에러 플래그샵 한큐 우메다 공식 오픈

URL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공유해보세요!

지난 4월 26일, 글로벌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 우메다를 공식 오픈했다. 이는 아더에러가 일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풀 컬렉션 스토어로, 오픈을 기념해 엔하이픈의 제이크와 성훈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코첼라에서 선보인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엔하이픈의 제이크와 성훈은 아더에러의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소화해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 우메다를 더욱 빛냈다.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 우메다는 아더에러의 전 제품 라인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일본 내 스토어다.

아더에러가 선보이는 공간은 ‘스페이스’와 ‘샵’, 두 가지 형태로 나뉘어 전개되는데, ‘스페이스’는 공간 철학을 기반으로 패션, 공간, 오브제 등 스토리를 아우르며 고객들에게 아더에러의 비전과 영감을 전달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의미하며, ‘샵’은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하는 동시에 보다 집중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스토어를 뜻한다.

오사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더에러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