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테크 엑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커스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너, DJ, 아이, 반려견 등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며, 이들의 일상을 포착한 장면들이 콜라주 형식으로 담겼다.
이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커스텀’의 특징과 그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텍스트 커스텀을 넘어, 직접 촬영한 사진과 그림, 편지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 커스텀’ 기능에 초점을 두었다. 소중한 순간이 담긴 이미지를 직접 적용해 보자.